본문 바로가기

기타

경기 평택 뚜벅이 카카오T대리 운전 초보자 평균 수입은 얼느정도 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자기 계발, 부자가 되는 공식을 독서나 유튜브로 접하고 있지만,

정말 실행하고 꾸준하게 작업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모두 다 편하게 돈을 벌고 싶어 하기 때문에, 유튜브, 스마트스토어 등 정말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전략을 가지고 진입을 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아니면 그릇이 아직 안돼서 인지 몸빵형으로 N잡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배달의 수요가 급감하였습니다. 코로나도 끝나고, 배달비 가격도 만만치 않게 되면서

배달의 콜도 많이 없어졌는데요. 대신 많은 사람들이 만나게 되면서 술을 마시고 대리를 부르지 않을까 하는 바람에 

대리운전을 경기도 평택에서 시작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열심히 콜을 잘 잡아야 약 15,000~20,000원 정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금요일 기준. (단, 열심히 해야합니다.)

토요일 같은 경우 10,000~15,000원 정도 벌 수 있는 것 같네요.

 

전동킥보드나, 전동휠 같은 것이 있으면 만약에 핫플레이스에 멀리 떨어지게 될 경우,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가게 된다면 빠르게 콜이 많은 지역으로 가서 다음콜을 기다릴 수 있는데요.

직접 해본 결과, 콜 잡는 것이 여간 쉬운 게 아닙니다.

좋은 콜의 경우 뜨자마자 바로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ㅠ.ㅠ

어찌나 그렇게 빠르게 잡으시는지 손가락이 못 따라갈 지경.ㅋㅋㅋ

프로단독배정권을 사용하고 있는데 말이죠.

 

뚜벅이인지라, 대리를 수행한 뒤에 다시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인데요.

그래서 주변에 있는 알파카를 이용하거나 버스를 이용해서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집으로 복귀하는 게 정말 막막합니다.ㅎㅎ

 

대중교통 운행이 끊어지기 전까지 장거리를 뛰는 게 이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장거리도 대중교통이 원활한 곳으로요 (뚜벅이는 산속으로 못 가요 ㅠㅠ)

결국 대리를 뛰면 길거리에서 어디까지 갈지 모르기 때문에

참 어렵습니다.ㅎㅎ 게다가 프로단독배정권은 필수~~ (결재:20,000) 이것 역시 대리기사들 전부 다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없다면 똥콜 처리반 되기 쉽습니다.ㅠㅠ

 

우선 초보인지라 프로서비스를 1달간 무료로 주기 때문에 이 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해볼 건데요.

결국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직장인이 평일에 하기엔 어렵습니다.

물론 평일에 뛰어봤지만 시급으로 15,000원 정도이며 장거리로 이동하기에는 부담스럽다.

 

평택 -> 천안까지 간다고 한들 약 30,000원인데 다시 대중교통으로 돌아오는 시간까지 하면

정말 돈 안되는 거 맞죠? ㅎㅎ

 

저는 그래서 대리운전은 금요일에만 하는 걸로 하고, 평소에는 그냥 전기자전거로 동네 배달이나 소소하게 해야겠습니다.

 

장점 : 운동되고 살 빠진다. (뛰어다니고, 걷고)

 콜이 계속 들어오면 돈은 벌 수 있는 구조임. (하지만 도대체 어디까지 갈지 모르는 상황에 막막함.ㅋㅋ)

단점 : 많이 걷기 때문에 다리가 아픔. (겨울엔 추움/여름엔 더움)

따라서 전동킥보드는 필수!! (프로서비스도 필수!!)

 

이상 경기도 평택에서 뚜벅이 상태로 카카오 T대리 부업을 해본 개인적인 결론이었습니다.

카카오 대리운전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언제나 파이팅 하십시오!!^^

 

반응형